티스토리 뷰

공부에 좋은 명언 친구짧은명언



 

모든 성공은 더 어려운 문제로 가는 입장권을 사는 것일 뿐이다. - (헨리 키신저)

삶의 핵심은 그것도 긍정주의자로 사는 삶의 핵심은 아직
최상의 미래가 도래하지 않았다고 믿을 정도로 순진해지는 것이다. - (해브록 엘리스)

게으름 피울 수 있을 만큼 똑똑하지 못한 것을 포부가 높기 때문이라고 변명할 수 없다. - (에드가 버겐)

수 마일의 거리가 당신과 친구를 떼어 놓을 수도 있다하지만
사랑하는 누군가와 정말 함께 있고 싶다면 이미 거기 가 있지 않겠는가.. - (리처드 바크)

친구라면 친구의 결점을 참고 견뎌야 한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
 


 

당신을 웃게 만드는 이에게 화를 낼 수는 없어요
그만큼 단순한 거예요(웃는 낯에 침뱉으랴)(제이 레노)

자신의 부족한 점을 더 많이 부끄러워할 줄 아는 이는 더 존경 받을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. - (조지 버나드 쇼)

자신에 대한 정의를 바꿀 만큼 심대한 변화는 단순히 삶과
사고 방식의 사소한 변화가 아닌 총체적 탈태(脫態)를 요구한다. - (마사 베크)

이성이 열정보다 앞서야 한다. - (에피카르모스)

우리는 자신을 이김으로써 스스로를 향상시킨다. - (자신과의)싸움은 반드시 존재하고 거기에서 이겨야 한다. - (에드워드 기번)




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
도덕 그 이상을 목표로 하라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선함을 가져라!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

자유를 사랑하는 것은 타인을 사랑하는 것이다 권력을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. - (윌리엄 해즐릿)

성공은 형편없는 선생이다 똑똑한 사람들로 하여금 절대 패할 수 없다고 착각하게 만든다. - (빌 게이츠)

나는 망명자가 어떻게 희망의 꿈을 먹고 사는지 안다. - (아이스킬로스)

모든 사람은 천재성을 갖고 태어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을 단지 몇분간만 유지한다. - (에드가 바레즈)




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. - (에드거 앨런 포)

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 준다. - (앙리 프레데릭 아미엘)

대학 졸업장은 한 인간이 완성품이라는 증명이 아니라
인생의 준비가 되었다는 표시이다. - (에드워드 말로이)

강한 신체보다 강한 정신을 택하라! - (피타고라스)

성공이 그렇게 달콤한 것은 결코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. - (에밀리 디킨스)